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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금융소비자보호 ‘최우선’ 완전판매를 위한 현장소통 실시

-「불완전 · 불건전 판매근절」을 통한 건전한 금융소비자보호 문화 확립 기여

반석현 | 기사입력 2024/02/22 [20:23]

NH농협생명,금융소비자보호 ‘최우선’ 완전판매를 위한 현장소통 실시

-「불완전 · 불건전 판매근절」을 통한 건전한 금융소비자보호 문화 확립 기여
반석현 | 입력 : 2024/02/22 [20:23]

금융소비자보호 ‘최우선’, NH농협생명 완전판매를 위한 현장소통 실시

 

NH농협생명 윤해진 대표이사는 21일 농협생명 대전총국(총국장 박장순)과 유성농협(조합장 류광석)을 방문해 완전판매문화 정착을 위한 현장소통 활동을 실시했다.

 

금번 현장소통 활동은 지난 2월 5일에 개최한 「농협생명 금융소비자 실천결의대회」 이후 일선 현장에서의 완전판매 현황들을 직접 확인하고 임직원들의 완전 판매문화 정착을 격려하기 위해 진행됐다.

 

농협생명 윤해진 대표이사는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를 위한 정도·건전영업 문화정착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보호가 더욱 실효 적으로 이뤄지도록 금융소비자 중심의 문화를 정착하는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농협생명은 2023년 상반기 기준 불완전판매율 0.01%라는 성과를 달성함으로써 업계 최고수준의 완전판매를 실천하고 있다. 특히 올해도 완전판매문화 정착을 위해 매월 활동과제를 선정, 전국 권역별 전담자 등을 활용해 내부통제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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