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임실청년회의소, 2023년 신년하례회 개최

행동하는 청년 신뢰받는 임실JC, 임실 지역 청년들의 구심점

윤한선 | 기사입력 2023/01/04 [11:29]

임실청년회의소, 2023년 신년하례회 개최

행동하는 청년 신뢰받는 임실JC, 임실 지역 청년들의 구심점

윤한선 | 입력 : 2023/01/04 [11:29]

 

 

임실청년회의소(회장 한상민)가 계묘년 신년하례회를 지난 3일 임실농협 본점에서 개최했다.

 

신년하례회는 새해를 맞아 관내 기관 및 사회단체장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상견례 자리를 통하여 임실군민의 안녕과 임실군의 발전을 기원하고 서로 덕담을 주고받으며 함께 힘을 모으자는 의미로 매년 열리고 있다.

 

이날 행사는 임실청년회의소 회장의 새해 인사말과 주요 내빈들의 축사, 새해 각오와 다짐 결의를 위한 케이크 절단식에 이어 박길수 애향운동본부장의 덕담 인사의 순으로 진행됐다.

 

한상민 회장은“올 한 해 본 회의소는 ‘행동하는 청년 신뢰받는 임실JC’라는 슬로건 아래 임실 지역 청년들의 구심점이 되어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과 봉사활동 등을 펼쳐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심 민 군수는 “지난 한 해는 코로나19의 장기화와 더불어 고유가, 고금리, 고환율로 인한 사회‧경제적 고통과 함께 국민들의 가슴을 아프게 한 여러 사건‧사고들로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다”며“우리 군정 또한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었지만, 임실N치즈축제에 52만 명이 옥정호 출렁다리에는 45만명이 다녀가며 관광 산업화를 통한 관광객 유치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더욱 박차를 가해가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군정에 대한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